칠흑의 인과 루트 공략
준비사항 및 특이사항
1. 4회차에 시작할 수 있는 루트입니다.
2. 버그가 많은 스토리라 합니다. 진행 시 참고하세요.
3. 잘자요 이후 순찰 이벤트가 있는 날이 있습니다.
4. 4일차 시작에서 루트가 갈립니다.
5. 건설은 7일차에 전부 진행합니다. 특이하게 크레인 건설이 있습니다.
6. 엔딩은 2개 입니다. 노멀 엔딩, 트루 엔딩 입니다.
7.신기사는 30명 이상이면 쉽습니다. 초반에 깨는 것 보단 신기사 최소 25명 이상인 것이 좋습니다.
8.내용 이해를 위해 모형정원 루트는 깨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해당 루트 전의 9. 모든 루트를 깨고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표 공략
신이 남긴 것 : ac989832.tistory.com/155
지도 교수와 학생 : ac989832.tistory.com/156
공통 공략
7일차
1. 중앙청 가입 후 포럼 확인 - [비밀] 대소용돌이의 비밀
2. 선택지 - 간다(회차 리셋)
3. 다시 회차 시작 → 앙투아네트와 안이 아닌 히로가 등장
선택지 3개 선택(선택지 무관)
연구실로 이동
시가지 및 항구도시 토벌 활성
4. 시가지 토벌
첫 선택 시 선택지 - 선택지 무관
두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흑핵을 계속 조사할 필요가 있어.
세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니유에게 설명해 준다.(선택지 무관)
5. 시가지 순찰 후 시가지 흑핵 회수
6. 연구소에 건설 - 과학 늘리기
7. 시가지에 건설 - 크레인
8. 시가지 순찰 - 시가지 흑핵(한번 더 흑핵 발생)
9. 연구소 선택 → 선택지 - 그녀를 데리고 가자(선택지 무관)
10. 잘자요 선택 → 선택지 - 받는다(선택지 무관)
11. 꿈에서 소년 히로로 플레이 합니다. 순찰은 3회, 순찰 및 탐색은 해방된 구역만 가능합니다.
12. 순찰
시가지 - [중요] 한밤중의 전화약속(시가지 순찰이 필수인 이유)
시가지 - 옛날 시가지
연구소 - 옛날 연구소
13. 잘자요
선택지 - 그럼 난 어떻게 하지?(선택지 무관)
목표 변경 - 각 구역으로 가서 흑핵과 소용돌이 조사하기
6일차
1. 입장 선택지 - 확실히 아름답네요(선택지 무관)
2. 동방거리 선택 후 선택지 - 도와준다(선택지 무관)
3. 동방거리 토벌
두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선택지 무관)
4. 동방거리 순찰 - 동방거리 흑핵 회수
5. 고등학교 토벌
6. 목표 변경 - 시가지로 가서 보고서 제출
7. 잘자요 선택
8. 순찰
시가지 - [중요]아이솔린과의 첫 만남
시가지 - 몰두
시가지 - 무한한 적막
9. 목표 변경 - 각 구역으로 가서 흑핵과 소용돌이 조사하기
5일차
1. 입장 선택지
설마 다른 방법이 없는 건가요? - 선택지 무관
당연히 그들을 구하고 싶어요 - 선택지 무관
2. 남은 고등학교 토벌
3. 고등학교 순찰 - 흑핵 회수
4. 정보 건물 건설
5. 항구 도시 토벌
6. 항구 도시 순찰 - 흑핵 회수 - 소용돌이의 풍경이 아닐까? 선택(선택지 무관)
7. 잘자요 선택
8. 순찰 - 순서 상관 없음
항구 도시 - 실패의 노력
항구 도시 - 길가의 고양이
항구 도시 - 옛날 항구도시
신이 남긴 것 - 노말 엔딩
4일차
1. 입장 선택지 - 거절한다.
2. 구 시가지 선택 → 뭘 기다리는 거야, 어서 사람을 구하러 가야지(선택지 무관)
3. 구 시가지 토벌
세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지갑을 준다(선택지 무관)
4. 구 시가지 순찰
5. 항구 토벌
두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라비에게 약속하기(선택지 무관)
세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가고 싶은 곳 어디든 갈 수 있다.(선택지 무관)
다섯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이게 서커스단이 배신자를 대하는 방식인가?(선택지 무관)
여섯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안타까워하며 작별한다.(선택지 무관)
3일차
1. 남은 항구 토벌
2. 항구 순찰 - 흑핵 회수 - 유리는 우릴 속이지 않아(선택지 무관)
3. 연구소 순찰 - 흑핵 잠수정 출항
4. 대소용돌이 순찰
1~6번 구역 탐색 → 총 5번의 전투
1번 구역 선택지 → 고개를 끄덕였다.
6번 구역은 수동 컨트롤 해야 합니다.
6번 문제
?,3,5,7,1,3,?,?,3,9,1 ⇒ 2,7,9길
1,1,2,3,?,8,3,1,?,5,? ⇒ 5,4,9길
5. 이후 자유시간
2일차
1. 진입 선택지 - 한번 가보자
2. 자유시간
1일차
1. 진입 선택지 - 난 물러서지 않아(선택지 무관)
2. 자유시간
0일차
1. 신기사와 대화하기
2. 선택지 - 꼭 무언가 해야한다.
지도교수와 학생 루트 - 트루 엔딩
4일차
1. 분기점 - 히로를 따라간다.
2. 구 시가지 선택 → 뭘 기다리는 거야, 어서 사람을 구하러 가야지(선택지 무관)
3. 구 시가지 토벌
세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지갑을 준다(선택지 무관)
4. 구 시가지 순찰
5. 항구 토벌
두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라비에게 약속하기(선택지 무관)
세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가고 싶은 곳 어디든 갈 수 있다.(선택지 무관)
다섯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이게 서커드단이 배신자를 대하는 방식인가?(선택지 무관)
여섯 번째 토벌 후 선택지 → 안타까워하며 작별한다.(선택지 무관)
6. 잘자요 선택
7. 순찰
시가지 - [중요] 아이솔린과의 토론
고등학교 - 일하며 공부? 취미?
고등하교 - 천재 연구실
3일차
1. 진입 선택지 - 신기사를 구하겠다고 말했어.
2. 대소용돌이 순찰
수중의 과학
수중의 과학 + 10
다시, 바다를 향해
3. 4일차에 못한 항구 토벌
4. 항구 순찰 - 흑핵 회수
5. 중앙청 순찰 - 이곳이 바로 중앙청......
6. 대소용돌이 순찰 - 개선의 귀환이라 할 수 없다.
7. 연구소 순찰 - 잠수함 출항
8. 자유시간
9. 잘자요 선택
10. 순찰
고등학교 - [중요] 작은 문을 향해
고등학교 - 옛날 고등학교
동방거리 - 가난한 소년 히로
2일차
1. 진입 선택지 - 이 일을 이야기하는 아직 거북하다.
2. 대소용돌이 순찰
1~6번 순찰 시 전투 발생
3. 자유시간
4. 잘자요 선택
5. 순찰
고등학교 - [중요] 폭주하는 히로
시가지 - [중요] 시들어버린 꽃
구시가지 - [중요] 사라진 아이솔린
6. 선택지 - 약속할게
1일차
1. 진입 선택지
세라핌이 남도록 설득한다.
우리를 믿어요
2. 자유시간
3. 잘자요 후 선택지
나는 누군가의 장기말 입니까?
그럼 한 번만 더 믿어볼게요.
0일차
1. 선택지
도와주겟다고 약속했어요
영웅
'영원한 7일의 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칠흑의 인과 루트 트루 - 지도 교수와 학생 (0) | 2020.10.10 |
---|---|
칠흑의 인과 루트 노말 - 신이 남긴 것 (0) | 2020.10.10 |
와타리 루트 공략 - 백익, 흑익, 꺽인 날개 루트 [영원한 7일의 도시] (0) | 2020.06.23 |
영원한 표지 루트 공략(피닉 엔딩)[시트 공략] - 영원한 7일의 도시 (0) | 2020.06.20 |
영원한 표지 루트 공략(천식 엔딩)[시트 공략] - 영원한 7일의 도시 (0) | 2020.06.20 |
댓글